본문 바로가기

아래로 스크롤 해주세요!

My Reference Book

-

제가 배웠던것을 한곳에 정리해보았어요!

HTML

HTML 태그 톺아보기

HTML

자세히보기

CSS

CSS 속성 톺아보기

CSS

자세히보기

JAVASCRIPT

JS 실행문 톺아보기

JAVASCRIPT

자세히보기

최신댓글

일러스트레이터

그리는 사람 표정 쏙 뺏어가는 사슴 펜툴로 그려보기!

by C0Di 2022. 8. 23.
728x90

펜툴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는 벡터 이미지를 손쉽게 만들 수 있는데
이번 시간에는 펜툴을 이용한 심경이 복잡해보이는 사슴 이미지를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시작이 좋습니다 이렇게 차근차근히 중심부터 그려나가봅니다.


2. 이때쯤부터 저도 사슴표정과 같아지기 시작합니다.


3. 다 한줄알고 줌 아웃 했던거였는데 제가 경솔했네요


4. 과정은 힘들었으나 이렇게 완성하고 보니 뿌듯하네요 ^^
다시 해볼거냐고 누군가 물어본다면 안할거같습니다.


5. 색도 이쁘게 넣어보았습니다 ^_^
색칠하고나니 더 뿌듯하네용


6. 다른 여러가지 색도 넣어보았습니다
근데 마음에 들었던건 없었고 마우스만 시계 바늘 계속 돌아가듯이 돌리기만 했네요


마치며..

과정은 힘들었으나 다 완성된 모습을 보니 마음이 괜히 뿌듯해졌습니다 덕분에 앞으로 그림은 제가 가지고 있던 아이패드로만 그려야겠다고 다짐하게 되었습니다.


번외 +

저작권 free 목업을 통해 제작한 일러스트를 제품에 입혀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HASH_TAGS

-

1

메서드 제이쿼리 코딩 슬라이드 결과 : 월요일 공부 멈추지 않는 ' j ' 시리-즈 다크모드 오징어 1Kg 당 3000원 scroll-snap-align 오늘 조업 마감했습니다. 오늘은 내가바로 오징어! ImageSlideEffect 선택해주세요 울적하니 꽃을 달아봤습니다 오징어 한마리 수확 완료! 필터선택자 오징어 두마리 포획 완료 숙제가 다양해서 너무 좋아요 JQuery 화사한가요? 코드 오늘도 웹표준은.. 내일은 즐거운 월요일 이건 또 뭐람 HTML scroll-snap-type Method